본문 바로가기

Review

갤럭시 S4 정품 뷰커버

 

 

S VIEW 커버 for 갤럭시 S4

 

정품 커버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뷰커버로 결정

화이트와 블랙 중 고민하다 블랙으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실물 색상은 완전 블랙은 아니고 블루 블랙 느낌입니다.

갤럭시 S3의 페블 블루보다 조금 짙은 색상...

 

 

 판매가는 59,000원

물론 인터넷 구매라 싸게 구입했지만, 정가로 구매하기에는 사악한 가격이네요.

 

 

블랙 색상은 매장마다 색상이 다르게 표기되어 있어서 모델 넘버를 꼭 확인해야 할 듯...

페블 블루로 표기한 곳도 있음.

 

 

 전면에 가로로 은은한 패턴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표면이 미끌거리지 않아서 그립감이 좋은 편이구요.

 

 

배터리 커버 교체형이라 스마트폰의 배터리 커버를 분리하고 끼우면 됩니다.

 

 

 뷰커버를 닫은 상태... 시간과 날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네요.

전화가 오면 통화 화면으로 바껴서 뷰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 가능하구요.

 

 

 일체형이라 슬림~ 하네요.

떨어트렸을 때 측면 손상이 걱정되기도 하지만...

 

 

 뷰커버를 오픈하면 바로 홈화면으로 전환됩니다.

 

 

 뒷면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하드케이스라 충격에 강하다고 하는군요.

아직 떨어트려보지 않아서 확인은???

 

 

뒷면은 폰 케이스와 동일하게 도트 무늬가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

색상에 따라서 무늬가 없는 제품도 있네요.

 

 

배터리 커버 교체형이라 슬림하고

뷰커버를 오픈하면 바로 홈화면으로 이동하거나

투명창으로 시간, 날짜 등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러나 뷰커버를 뒤로 접었을 때 접촉 오류인지

가끔 투명창으로 보이는 상단 화면만 보여서 잡을 때 주의해야 합니다.

투명창이 플라스틱인지 기스도 잘 나구...

 

A/S에 갔더니 황당한 소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