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헤이즐넛 마끼아또

 

 

 

이번 달 보고 쿠폰은

헤이즐넛 or 카라멜 마끼아또 1+1

역시나 맛이 궁금한 헤이즐넛 마끼아또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스타벅스 센텀시티역점이예요.

빨간 등이 이뻐서 한 컷...

비 온 뒤라 날씨가 아직 꾸물해요.

 

 

헤이즐넛 마끼아또 1+1

하나는 기본으로... 다른 하나는 투샷에 시럽 빼고 안 달게...

 

 

헤이즐넛 드리즐로 데코레이션

헤이즐넛의 달콤한 향을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덜 하네요.

 

개인적으로 카라멜 마끼아또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깔끔한 맛에 다음에도 주문할 듯...

 

 

 

<그린 & 골드 라벨을 위한 스타벅스 카드 이벤트>

이번 달 카드 이벤트는 세 가지네요.

그린 & 골드 라벨을 위한 마끼아또 쿠폰, 리저브 커피 쿠폰

골드 라벨을 위한 신규 푸드 쿠폰

 

 

1. 헤이즐넛 or 카라멜 마끼아또 1+1 보고 쿠폰

 

 

 

 

2. 리저브 Invitation 쿠폰

리저브 쿠폰은 1+1 이구, 리저브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요.

가능 매장은 소공동점, 압구정로데오역점, 이태원거리점, 적선점, 정자점 5개 매장

부산에는 없다는...

 

 

 

 

3. 신규 푸드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무료 증정

달콤한, 향긋한, 상큼한... 메뉴 이름이 "봄"스럽네요.

푸드명 옆에 커피 쿠폰이 붙어 있는 것을 고르면 된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