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자헛 와우박스 플러스, 주말을 푸짐하게

 

 

 

도미노랑 피자헛 백번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피자헛으로 주문했어요.

배달 올 동안 궁금궁금...

 받으면 와우~하고 놀란다고 와우박스인가???

 

 

피자헛 와우박스 플러스

케이크 박스처럼 높은 피자 박스와 기타 등등...

 

 

피자는 5가지 중에서 선택하면 되는데...

제가 주문한 피자는 골든포테이토칠리시푸드예요.

 

 

 서랍장처럼... 한 칸씩 메뉴가 담겨져 있어요.

 

 

 첫 번째 칸에 골든포테이토 피자(M)

 

 

 두 번째 칸에 칠리씨푸드 피자(M)

 

 

 세 번째 칸에는 사이드 메뉴가 들어 있어요.

골든 스파이시 윙, 리치 치즈 파스타, 케이준 포테이토와 피클

 

 

 감자 위에 체다 치즈가 올라간

골든포테이토 피자예요.

 

 원래 포테이토 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넘 맛있네요.

 

 

보통 포테이토 피자가 감자 때문에 좀 퍽퍽한 편인데...

매시 포테이토와 모짜렐라 치즈 때문인지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도우도 찰도우라 쫄깃하구요.

 

 

여러 가지 씨푸드와 매콤 달콤한 소스가 들어간

칠리씨푸드 피자예요.

 

깔끔한 맛을 위해서 선택한 피자인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래요.

뭔가 2% 부족한 느낌...

 

 

 새우, 오징어, 게살? 토핑

담엔 칠리씨푸드 대신 크림치킨이나 콰트로치즈를 주문하는 걸로...

 

 

리치 치즈 스파게티

짜지 않아서 먹을 만 했어요.

 

 

 골든 스파이시 윙

케이준 소스로 맛을 낸 닭봉과 닭날개예요.

 

 

 케이준 포테이토

약간의 튀김 옷을 입은 웨지감자예요.

 

 

스페셜 제품이라 추가 할인은 앙대요~

 

 

와우박스 플러스는 M 사이즈 피자 두 가지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피자는 더스페셜 피자 중에서 선택하면 되구요.

치즈 토핑을 따로 추가할 수 있네요.

 

양도 푸짐하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어른 4~5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인 듯해요.

 

아쉬운 점은 샐러드가 없다는 거...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정에 있는 JM 커피  (0) 2014.03.16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  (0) 2014.03.13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라떼  (0) 2014.02.19
해운대 더파티 프리미엄  (0) 2014.02.13
스타벅스 하트카드  (0) 2014.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