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운대 더파티 프리미엄

 

 

 

어제가 조카님 졸업식었어요.

축하도 할겸해서 해운대 더파티에서 가족 모임을 하게 되었네요.

 

 해운대 더파티 프리미엄

위치는 해운대 바닷가  팔레드시즈 지하 1층이예요.

해운대 더파티는 처음이라 두근두근...

 

 

먼저 스시와 사시미 코너예요.

쉐프님들이 바로바로 신선한 회를 준비해주셔요.

 

 

 LA갈비와 고구마 요리...

고구마는 우리 농산물인 해남 황토고구마를 사용했다는군요.

 

 

 소시지와 농어구이, 훈제오리, 웨지감자...

농어구이가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피자와 파스타 코너예요.

왼편부터 세 가지 치즈가 올라간 꽈또르 포르마지 피자, 시금치 알프레도 피자, 살라미 피자

 

 

 베이컨 크림 파스타, 뽀모도르, 갈릭 파스타

파스타는 먼저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아서 기다려야 해요.

 

 

맛있는 수제 케이크 코너

다 먹어보지 못한게 아쉬워요. 흑흑~

 

 

 다양한 푸딩들이예요.

실내가 따뜻해서 그런지 일반적인 푸딩보다 무른 느낌이었어요.

 

 

 튀김과 메밀국수

이제보니 튀김을 안 먹고 왔네요.

튀김 마니아인데...

 

 

 고구마, 호박, 새우 튀김 등등

아쉬움의 쩝...

 

 

 한접시 음식들...

연어롤과 모히토, 치즈 모음이예요.

 

 

 알콜이 들어간 모히토와 치즈크래커

까만색 덩어리가 철갑상어 알을 소금에 절인 캐비어예요.

 

 

맛있는 치즈 모음...

 

 

이 외에도 중식이랑 한식, 샐러드, 과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코너들이 있어요.

보이는 오른편이 한식과 죽 코너예요.

 

 

아래는 우리 접시들...

 

 

 더파티 갈 때마다 제일 먼저 접시에 올리게 되는 양송이 스프예요.

지인님들에게도 무조건 하나씩 권해 드리고...

 

 

 스테이크와 가리비, 버섯 구이, 새우 요리들이예요.

스테이크는 직접 구워서 쉐프님이 바로 잘라주는데, 맛은 그래요.

 

 

 초밥과 육회... 전 육회 먹을 줄 아는 여자예요.

 

 

 샐러드 접시... 드레싱은 이탈리안 드레싱으로 했어요.

 

 

 킹크랩은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기다려야 해요.

 

 

 LA 갈비와 농어구이, 피자류들...

개인적으로 가운데 있는 살라미가 피자가 엄청 맛있었어요.

두 번이나 먹었다는...

 

 

 무슨 파스타였을까요?

가물가물... 아마도 갈릭 파스타였던 듯...

 

 

 서비스로 받은 콜라와 생과일 쥬스

 

 

 연어롤과 새우예요.

 

 

 모히토와 치즈 크래커

알콜이 들어있었지만, 달달해서 그런지 취기가 오르진 않네요.

 

 

메밀국수를 좋아해서 뷔페에 가면 항상 고르는 아이템인데,

면이 퍼져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만족도 백배인 디저트 접시예요.

저... 저... 마카롱이랑 생초콜릿은 너~무 맛있었어요.

 

 

 프리미엄 뷔페라 그런지 과일도 신경 쓴 듯해요.

모두 달고 맛있었다는... 미니 사과 넘 귀엽지 않나요.

 

 

스트로베리와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 가게처럼 메뉴를 선택하면 스태프가 컵에 담아줘요.

 

그리고 커피는 배가 불러서 포장해 왔어요.

아메리카노 말고는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주기 때문에

나오기 전에 미리 주문해두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찾을 수 있어서 편할 듯해요.

 

...

 

계산하고 나면 입구에 룰렛을 돌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우리는 와인 교환권에 당첨됐어요.

그러나 다시 와야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함정... 켁

 

 

보통 센텀 더파티를 많이 가는 편인데,

해운대 더파티는 만석인데도 복잡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천고가 높아서 지하인데도 답답하지 않고...

 

메뉴는 시푸드 중심이라 깔끔한 편이예요.

주차도 3시간이나 무료

 

가격은 프리미엄이라 그런지 다른 곳보다 비싸지만

만족도 면에서는 최고인 듯해요.

 

 

이용 가격이예요.

예약하실 때 참고하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자헛 와우박스 플러스, 주말을 푸짐하게  (0) 2014.03.01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라떼  (0) 2014.02.19
스타벅스 하트카드  (0) 2014.02.11
빕스 런치  (0) 2014.02.08
아이파슬 국내 배송 조회  (0) 2014.01.21